무엇보다도 1:1 상담을 자주 해주시고 부족한 부분을 집어 주시고 개선 방법을 찾아…

독종반

처음 토익을 시작 했을 때 영어가 기초 수준도 안되 막막하고 어려워 시작 해볼까 싶다가도 매번 포기하기 일수였는데, 독종반을 등록하고 브라이언 선생님과 수업을 하면서 갈수록 늘어가는 실력을 볼 때마다 굉장히 뿌듯하고 많은 자신감을 얻게 되었습니다.

예전에 영어 공부 2시간만 해도 지치고 지루 했었는데 무려 7시간을 수업 하는데 긴장감 있고 집중력이 안 떨어지는 게 신기해서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.

그랬더니 브라이언 선생님은 학생들의 컨디션을 그날 그날 체크하면서 학생들이 피곤해 하면 재미있는 그룹 수업과 듣기 수업을 하고 분위기가 풀어졌다 싶을 때는 문법 수업으로 집중력을 키워주십니다.

고등학교 때도 숙제를 이렇게 열심히 한 적이 없었는데 선생님께서 숙제 검사를 워낙 꼼꼼히 하셔서 전날에 항상 뒤쳐졌었는데 요즘은 아는 것도 많이 생겨서 수업 시간이 더 재미 있어 졌습니다.

그리고 무엇보다도 1:1 상담을 자주 해주시고 부족한 부분을 집어 주시고 개선 방법을 찾아 주셔서 그에 맞는 숙제를 내주세요.

ㅎㅎ 숙제를 다 해오면 음료수나 아이스크림을 맘대로 맘껏! 냉장고에서 꺼내 먹을 수 있어요.

세상 제일 좋은 토익 독종반을 추천합니다.

댓글을 남겨주세요